| 작성자 | BEST | 등록일 | 2015-08-17 |
|---|
| 안녕하세요~ 도원, 지우, 동혁, 재원, 정호, 승혁의 담임 T.Jun입니다. 오늘은 3주차 일요일입니다. 오늘은 오전에 레벨테스트를 하고 오후에는 영어 골든벨을 실시하였습니다. 오늘 날이 더워서 그런지 아이들이 기운이 좀 없어 보이네요 ㅜㅜ 골든벨을 마치고 단어 총 정리 테스트를 보았는데요, 많은 아이들이 빠지고 난 뒤라 그런지 아이들 집중력이 높아 높은 합격률을 보여주었습니다. 시험을 치고 나서는 어제 보던 영화 어매이징 스파이더맨 2를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공도원 ? 우리 도원이는 레벨테스트 시간에 영어 시험은 자신감이 확실하게 붙은 모양인지 상당히 여유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골든벨 시간에는 도원이가 좀 부진하는 모습이었는데 일찍 탈락을 해서 친구들이 하는 것을 지켜봐서 좀 아쉬웠어요. 공부 실력과 퀴즈실력은 조금 다른가봐요^^ 단어 테스트는 역시나 가볍게 통과를 하고 영화를 보면서 마지막 일요일을 즐겼습니다. 이제는 발도 거의 다 나아서 마지막 한 주를 더 열심히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서동혁, 서지우 ? 오늘은 동혁, 지우형제가 단어를 정말 열심히 외웠습니다. 근민이의 빈자리를 뒤로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서 오늘 하루는 뿌듯하네요. 사람이 적어져서 그런지 장난도 덜 치고, 단어를 한방에 통과해서 영화를 보겠다는 집념으로 단어시험을 쳤지만 아쉽게도 동혁, 지우는 단어에 합격하지 못해서 나머지 공부를 하느라 영화를 보지 못했습니다. 라면이 먹고 싶다고 투정을 부리는 동혁, 지우가 마지막 일주일을 더 알차게 보내도록 마지막 한 주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조재원 ? 오늘 재원이는 말하기 시험시간이 처음보다는 나아졌다며 제게 실력이 늘었다고 자랑을 했는데요, 그래도 아직까지는 어려워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골든벨 시간에 파트너 누나와 결승전까지 갔는데 아쉽게 떨어져서 2등을 했는데 표정이 안 좋아서 물어보니, 점심으로 나온 떡갈비가 체했는지 속이 울렁거린다고 했습니다. 점심으로 맛있는 떡갈비가 나왔었는데 여러 그릇 먹더니 탈이 났나 봐요 ㅜㅜ 약을 먹고 저녁에는 괜찮아졌는데요, 남은 기간 동안 우리 장난꾸러기 재원이가 아프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 신정호- 오늘 우리 정호는 레벨테스트 시간에 가장 빠르게 시험을 마쳤습니다. 익숙한 시험이라 여느 때처럼 시험을 마치고 단어통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항상 말이 거의 없는 정호인데, 골든벨 시간에 2차전 진출까지 했다가 아쉽게 탈락하고 말았네요ㅜㅜ 한번은 몰래 컨닝을 하다가 제게 걸려서 웃음바다가 됐었는데요, 우리 정호가 다음 주에도 즐겁게 생활하도록 열심히 도와주겠습니다. 갈수록 눕는 자세가 다양해지네요 우리 정호는^^ 신승혁- 우리 재간둥이 승혁이는 오늘도 신나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아침부터 굳 모닝, 티쳐 아이 러브 유를 외치며 반갑게 저를 맞이해주었는데요, 단어를 완벽하게 외웠다면서 엄청난 자신감을 보여주었습니다. 골든벨에서는 아쉽게 초반에 탈락해서 조금 지루해하는 모습이었는데 단어 시험에서는 멋지게 합격을 했습니다. 한다면 하는 우리 승혁이 오늘 멋있습니다. 앞으로 저를 볼 날이 얼마 안 남았다며 아쉬워하는데 남은 기간 우리 승혁이와 좋은 추억을 쌓고 공부도 열심히 하도록 지켜보겠습니다. 내일은 바쁜 한 주를 마치고 새로운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아이들이 힘을 낼 수 있게 응원의 메시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