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 BEST | 등록일 | 2015-12-29 |
|---|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인사드립니다. 저는 김연진, 김지우, 이다은, 장세원, 손효리, 김서연, 백다연, 이여경, 채화연, 양여진 10명의 아이들을 담당하게 된 사감교사 김희연입니다. 어젯밤에 필리핀에 도착하여 아이들이 방을 배정받고 취침을 한 후 오늘 아침부터 일어나서 필리핀에서의 공식적인 첫날을 보냈습니다. 먼 타지에 와서 피곤하기도 하고 부모님들이 보고싶어서 무서워하기도 했을텐데 아이들 모두다 씩씩하게 잘 일어나서 아침도 먹고 레벨테스트도 받고 리조트구경하면서 사진 찍으면서 하루 무사히 보냈습니다. 점심을 먹고 잠깐 부모님들이랑 통화를 하면서 감정이 복받쳐 운 아이들도 있었지만 따로 다독여주며 열심히 해보자고 다짐해서 즐겁게 저녁을 먹고 하루를 보낸 후 점호 후 취침을 하였습니다. 내일부터는 오늘 배부 받은 교재로 수업을 시작하는 첫날이 될텐데 아이들에게 열심히 해서 꼭 레벨을 올리자는 약속을 같이 했습니다. 내일부터 공부를 한다고 생각하면서 설레하는 아이들이 너무 예뻤습니다. 오늘은 필리핀에 도착 후 첫날 일정을 소화하느라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서 아이들 개인적으로 일지를 못 남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내일부터 아이들과 목표를 세워 기대하던 영어캠프 성공리에 마치게 파이팅 하겠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