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 BEST | 등록일 | 2015-08-16 |
|---|
안녕하세요,
경아, 세연, 재연이의 담임 선생님 T.Yen 입니다^^
오늘은 8월 16일 일요일인데요~ 아이들이 레벨테스트를 치는 날이네요!
아침부터 아이들이 레벨테스트와 액티비티를 궁금해하면서
활기차게 아침을 시작했는데요~ 아이들이 밥보다 토스트를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토스트만 나오면 아이들이 두번 세번씩 식판을 비우네요.
아침을 배터지게 먹고 아이들이 진지하게 레벨테스트에 임했는데요,
마지막 주라서 그런지 여태까지 모습 중 가장 열심히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오후에는 영어 골든벨을 했는데요, 일등에게는 상품인 ‘짜파게티’를 준다고 하니
아이들이 정말 신나했답니다~ 아쉽게도 우리 아이들은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bb
골든벨을 마치고는 저녁에는 어제보던 영화 ‘어매이징 스파이더 맨2’를 마저 보고
하루를 마무리했답니다!
신경아 ***
오늘 경아는 아쉽게 골든벨 결승전에서 떨어져서 눈 앞에서 짜파게티를 놓쳤습니다ㅜㅜ
일등팀과 한 문제 차이였는데 정말 아쉽네요. 마지막 일요일이지만 마지막까지 단어를
열심히 외워서 시험도 한 방에 합격하고, 영화를 보면서 오늘 하루 여유를 만끽했답니다.
몇 명 남지 않은 캠프에서 항상 밝은 모습을 보여주는 경아가 마지막까지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니 친구들도 덩달아 열심히 하네요^^
남세연&남재연 ***
세연이와 재연이는 오늘 안타깝게도 골든벨 울리기에 실패했습니다. 2차전까지는 같은
팀메이트 언니 오빠와 쉽게 진출했는데, 중2 중3 언니들의 벽에 막혀 탈락하고 말았답니다 ㅜㅜ
어머님의 응원에 힘입어서 그런지 요새 우리 세연, 재연이가 단어도 열심히 해서
단어시험에도 두 자매가 나란히 합격했네요~ 영화를 보면서 집중하는 모습을 보니
평소 공부할 때도 그렇게 집중했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우리 재연이 두드러기는
오늘 하루 괜찮았구요 세연이도 아픈 곳 없이 밥 잘 먹고 지내고 있습니다.
우리 귀요미 세연, 재연 자매, 남은 일주일도 파이팅입니다!!
내일은 마지막 한 주의 시작입니다. 얼마 남지 않은 시간 아이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즐겁게 보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