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에듀 > 담임일지 페이지


[15회 8월 16일] T.YEN의 8월16일 담임일지입니다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BEST 등록일 2015-08-16

 

안녕하세요,

 

경아세연재연이의 담임 선생님 T.Yen 입니다^^

 

오늘은 8 16일 일요일인데요아이들이 레벨테스트를 치는 날이네요!

 

아침부터 아이들이 레벨테스트와 액티비티를 궁금해하면서

 

활기차게 아침을 시작했는데요아이들이 밥보다 토스트를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토스트만 나오면 아이들이 두번 세번씩 식판을 비우네요.

 

아침을 배터지게 먹고 아이들이 진지하게 레벨테스트에 임했는데요,

 

마지막 주라서 그런지 여태까지 모습 중 가장 열심히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오후에는 영어 골든벨을 했는데요일등에게는 상품인 짜파게티를 준다고 하니

 

아이들이 정말 신나했답니다아쉽게도 우리 아이들은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bb

 

 

골든벨을 마치고는 저녁에는 어제보던 영화 어매이징 스파이더 맨2’를 마저 보고

 

하루를 마무리했답니다!

 

신경아 ***

 

오늘 경아는 아쉽게 골든벨 결승전에서 떨어져서 눈 앞에서 짜파게티를 놓쳤습니다ㅜㅜ

 

일등팀과 한 문제 차이였는데 정말 아쉽네요마지막 일요일이지만 마지막까지 단어를

 

열심히 외워서 시험도 한 방에 합격하고영화를 보면서 오늘 하루 여유를 만끽했답니다.

 

몇 명 남지 않은 캠프에서 항상 밝은 모습을 보여주는 경아가 마지막까지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니 친구들도 덩달아 열심히 하네요^^

 

 

남세연&남재연 ***

 

세연이와 재연이는 오늘 안타깝게도 골든벨 울리기에 실패했습니다. 2차전까지는 같은

 

팀메이트 언니 오빠와 쉽게 진출했는데언니들의 벽에 막혀 탈락하고 말았답니다 ㅜㅜ

 

어머님의 응원에 힘입어서 그런지 요새 우리 세연재연이가 단어도 열심히 해서

 

단어시험에도 두 자매가 나란히 합격했네요영화를 보면서 집중하는 모습을 보니

 

평소 공부할 때도 그렇게 집중했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우리 재연이 두드러기는

 

오늘 하루 괜찮았구요 세연이도 아픈 곳 없이 밥 잘 먹고 지내고 있습니다.

 

우리 귀요미 세연재연 자매남은 일주일도 파이팅입니다!!

 

 

 

내일은 마지막 한 주의 시작입니다얼마 남지 않은 시간 아이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즐겁게 보냈으면 좋겠네요~~

 

목록보기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