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 BEST | 등록일 | 2015-08-20 |
|---|
안녕하세요~ 도원, 지우, 동혁, 재원, 정호, 승혁의 담임 T.Jun입니다.
오늘은 4주차 금요일입니다. 오늘 도원, 지우, 동혁이가 한국으로 돌아갔고 정호와 승혁이가 남았네요. 아이들을 한 번씩 보낼 때마다 마음이 시원섭섭하네요.
공도원 ? 오늘 아침부터 도원이가 마지막이라며 저를 찾아왔네요. 그 동안 공부했던 부분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오전에는 선생님들과 마지막 시간을 보냈습니다. 필리핀 선생님들께 받은 선물을 제게 자랑하는데 선글라스가 마음에 든다며 밥 먹을 때도 쓰고 난리가 났네요. 마지막까지 의젓한 모습을 보여준 도원이 오늘 쇼핑을 갔다 와서 즐거운 마음으로 공항으로 향했습니다. 그 동안 도원이의 일지를 읽어주신 부모님들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서동혁, 서지우 ? 오늘은 동혁이, 지우가 아침부터 열심히 빠진 부분을 채운다고 초집중을 했습니다. 오후에 쇼핑을 간다며 오전에 빠진 부분을 채우고 점심도 적게 먹더니 나가서 맛있는 것을 먹고 올 것이라며 제게 자랑을 하네요^^ 쇼핑을 다녀와서 침착하게 마무리를 한 뒤에 동혁이 지우는 짐을 싸들고 공항으로 향했습니다. 물론 빠진 이도 챙겼구요! 그 동안 동혁, 지우의 일지를 읽어주신 부모님들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조재원 ? 가깝게 지내던 지우와 동혁이가 오늘 밤에 떠난다고 하니 재원이도 오늘은 굉장히 들떴습니다. 이제 캠프가 마무리 단계에 아이들이 다들 들떠 있는데 우리 재원이도 어쩔 수 없어 보여서 오늘은 좀 프리하게 놔두었습니다^^ 내일이면 우리 재원이도 가는데 오늘 내일 유종의 미를 잘 거두고 가고 부모님께 드릴 선물도 챙겨가라고 말하니 잘 알겠다며 제게 걱정하지 말라고 하네요. 단어시험은.. 불합격하여 오늘도 마지막 나머지 공부를 하고 잠들었습니다.
신정호- 아직 갈 날이 조금 남은 우리 정호도 오늘은 친구들 때문에 들떠 보였습니다. 정호 너도 집에 가고 싶냐고 물어보니 별 상관없다고 하지만 속으로는 집이 그리워 보였습니다. 어제 advance 1 로 레벨을 올리고 시험을 쳤는데도 가뿐하게 통과했는데 오늘도 합격했습니다. 이제 영어 단어는 어떤 수준이 와도 자신 있다며 제게 패기있게 말을 하네요^^ 같은 방을 쓰는 도원이가 오늘 집에 가는데 그래도 아쉬운지 도원이와 저녁 간식시간에 사이 좋게 시간을 보내네요~
신승혁- 우리 승혁이도 오늘은 많이 들떴습니다. 수업시간 때부터 내일 쇼핑 때는 무엇을 살 것이며 내일 오전에는 어떻게 시간을 보낼 것인지 하루종일 이야기하며 집에 가는 시간만 기다리고 있네요. 마지막 수업 때도 깔끔하게 유종의 미를 거두고 오늘 단어도 가뿐하게 합격한 승혁이가 간식시간에 친구들과 정말 신나게 수다를 떨었습니다. 내일이면 집에 가는 승혁이 빠진 것 없이 챙겨서 집으로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 가는 친구들, 내일 떠나는 친구들, 아직 시간이 남은 친구들 모두 오늘 하루를 무사히 마무리했습니다. 캠프 기간 동안 신경 많이 쓰신 부모님들 고생 많으셨고, 아직 기간이 남은 친구들도 끝날 때까지 무탈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