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에듀케이션 > 지역안내 페이지


워싱턴 D.C(Washington D.C)

워싱턴DC 지역안내

미국의 수도인 워싱턴 D.C는 메릴랜드주와 버지니아주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제 정치, 외교의 중심지인 대도시입니다. 미국의 어느 주에도 해당되지 않는 특별한 연방정부의 직할지구이며, 지후는 온대동안형으로 습윤 온난하며 한국과 비슷한 여름날씨와 따뜻한 겨울 날씨를 가지고 있습니다.시차는 우리나라보다 14시간이 늦습니다. 시가지는 국회의사당과 대통령 관저인 백악관을 중심으로 넓은 도로들이 방사상으로 뻗어있으며, 국제통과기금, 세계은행 본부 등 세계 각국의 공관이 밀집해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안전한 백인 거주 중심의 Oakton(오크톤)에서 캠프를 진행하고 관광은 워싱턴 D.C 등 대도시에서 진행함으로써 학생들이 안전한 캠프와 재미있는 투어를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California)

캘리포니아주 지역안내

연중 아름다운 날씨의 the Golden State
태평양을 끼고 있고 한국 면적의 약 2배인 캘리포니아 주는 살기 좋은 자연과 날씨로 유명한 곳입니다. 특히, 캠프가 진행되는 샌프란시스코 근방 지역은 여름에도 지나치게 덥지 않고, 겨울에도 너무 춥지 않아서 어느 계절에나 지내기에 매우 쾌적한 곳입니다. 아름다운 산맥과 해안, 국립공원들이 많아서 거주민들 이외에 관광객이 항상 붐비는 지역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캘리포니아에서도 백인 거주 중심의 안전한 커뮤니티에서 캠프를 진행하고, 관광 일정은 대도시에서 진행함으로써 학생들이 안전한 캠프와 재미있는 투어를 모두 체험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이다호 (Idaho)

아이다호 지역안내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The Gem State(보석의 주)
아이다호 주는 인구는 백만 명 가량인데 이중 89.1%가 백인이며 한국인은 약 1,670명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최저 수준의 한국비율과 백인 위주의 주여서 슬랭이나 강한 억양 문제가 없어 영어를 배우며 미국의 선진 교육 시스템을 체험하기에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백인위주이나 호주나 기타 국가처럼 백인우월 주의가 있는 것이 아니며, 대도시가 아닌 시골 같은 소도시여서 오히려 대부분의 사람들이 친절하고 정감 있습니다. 날씨는 여름은 섭씨 30도 정도로 한국과 비슷하며 미 서북부 최고의 절경으로 유명한 코들레인 호수를 인근에 두고 있는 Post Falls는 깨끗하고 조용하며 안전합니다.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