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에듀케이션 > 부모님의 편지 페이지


[2월14일] 겨울방학 - 세부에서 보내는 여섯번째 편지[스파르타]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BEST 등록일 2020-02-14

*세부에서 보내는 여섯번 째 편지*


안녕하세요
CIJ 영어캠프팀 입니다.
 
이제 한국에 갈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며 하루 하루 날짜를 세는 우리 아이들..!!
처음엔 낯설었던 캠프 생활이 이제는 다 적응되어 알아서 척척 다음 스케줄을 준비하는 우리 아이들!!
캠프를 처음 시작할 땐 영어로 이야기하는 것이 힘들었던 우리 아이들이지만 이제는 인사도 영어로 하고 질문 도 영어로 스스럼없이 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고 대견하기까지 합니다.
일찍 일어나고 규칙적인 생활에 잘 적응해 나가는 우리 아이들이 한국에 돌아가서도 열심히 생활하는 습관이 계속 이어졌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활기차게 시작한 한 주를 되돌아보며 우리 아이들의 일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토요일에는 엑티비티로 세부시티에서 한참이나 떨어진 다나오시티에 위치한 평화롭고 아름다운 엘살바도르 리조트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하는 외출로 모든 아이들이 들뜬 가운데 인솔자 선생님들은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시하며 지도했는데요. 우리 아이들은 그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았습니다.
그래도 안전이 최우선!! 우리 아이들이 다치지 않도록 신중에 신중을 기해 액티비티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점심식사는 우리 아이들도 좋아하는 리조트 뷔페!!
신나게 수영을 즐기고 한참 배고플 무렵 시작된 점심식사는 애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된 리조트 뷔페였습니다. 그 중 가장 인기 있던 메뉴를 직접 데코 해서 먹고!! 오늘의 디저트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초코 케익!! 우리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로만 구성되었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먹어서 탈나지 않을까 하고 걱정하던 순간이었습니다. 아이들이 배탈나지 않도록 조절하며 안전하게 식사를 마치고 다시 준비운동을 진행했습니다. 
준비운동도 완벽히 하고 난 후엔 다시 오후 수영!! 우리 아이들은 일주일간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던 날이었습니다.
  


  

모든 엑티비티 활동을 마친 후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하여 캠프장으로 복귀하였습니다.
캠프장으로 복귀한 아이들은 간단히 개인정비 시간을 가진 후 영화 '말라핀센트2'를 보고 저녁식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저녁식사 이후에는 생일자들을 위한 생일 파티를 진행 하였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기다리는 부모님 과의 전화통화시간!!기다리는 동안 영화 '미니언즈1'을 보았습니다.
부모님들께 영어로 설명하는 영어미션 시간도 갖고 일주일간의 안부도 묻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처음엔 부모님이 그립다며 통화시간에 우는 아이들도 많았지만 이제 적응이 끝나 울지도 않고 씩씩하게 통화는 모습이었습니다.
 
일요일에는 매주 진행되는 레벨테스트!!
우리 아이들이 긴장하는 시간이지요. 하지만! 토요일에 신나게 놀고 나서도 흐트러짐 없이 시험에 열심히 참여 하는 아이들이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레벨테스트 시작 전 진지하게 시험에 임 할 수 있도록 하는 선생님들의 당부와 함께 레벨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모르는 문제가 나와서 머리를 쥐어짜며 시험에 임하는 모습이 참 귀엽기까지 느껴지는 시간 이었습니다.
한 주간 우리 아이들의 실력이 얼마나 늘었을지 학부모님들께서도 많이 궁금해 하실텐데요. 저희들도 아이들의 성적이 쑥쑥 오르길 바라며 테스트를 감독하였습니다


레벨 테스트후 오후 클럽 활동에서는 영어 노래도 부르고 퍼즐도 하고 탁구쳤습니다. 일주일간 외웠던 단어를 다시 점검 하는 시간을 가진후 전체 검사를 진행 하였습니다.
저녁식사 후에는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하는 영어게임을 하며 1주일동안 공부하고 레벨테스트를 통해 받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시간 이었습니다.
 
 

 
 
 


힘들어도 열심히 생활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편지로 나마 응원의 한 말씀 꼭 부탁 드리겠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캠프생활. 우리 아이들이 아프지 않고 다치지 않도록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무사히 캠프생활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즈음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여러가지로 걱정도 많으실텐데요. 저희 캠프 또한 여러 번 공지를 올린 것처럼 최대한 안전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정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도 안전교육을 꾸준히 실시하고 있고 모든 직원들 포함해서 항상 소독 및 마스크 착용 등 계속해서
교육하고 체크하고 모든 부분 안전에 초점을 맞추어서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무사히 아이들이 캠프를 종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 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목록보기
To Top